다복메디칼 보조의료기기 전문 '다복몰' 론칭...프로모션 진행

다복메디칼 보조의료기기 전문 '다복몰' 론칭...프로모션 진행

보조 의료기기 전문 다복메디칼(대표 박두원)이 온라인몰 '다복몰'을 8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특별할인해 구입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다복몰은 병의원과 의료인을 대상으로 손가락부터 손목, 발목에 흉부와 요추까지 대부분의 관절 부상에 빠르고 간단하게 착용 가능하도록 10년간의 노하우가 집결된 전문의료용품을 판매한다.

다복메디칼은 지난 2013년 설립된 메디컬 전문 기업으로 관절 부상 환자를 위한 의료기기와 재활장비를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이번 론칭에 앞서 기존 보조 의료기기 대비 뛰어난 기능을 갖춘 생체적합형 PCL 93% 맞춤형 TLSO지지대로 제작된 다복스프린트[사진]를 출시해 제품군을 업그레이드 했다.

생분해성, 생체 적합성, 강도, 탄력성, 내구성 등 우수한 특성을 가진 PCL은 관절 부상 환자의 재활에 적합한 소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부목처럼 탈착이 가능해 관절 부상 환자가 보조 의료기기를 착용하고 생활하는 데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한편 다복메디칼은 이번 다복몰 론칭을 기념해 다복스프린트를 포함한 의료용 기기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프로모션인 건강 100세 장수 진행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박두원 대표는 "관절 부상 환자의 빠른 회복과 재활을 위해 개발된 제품들로 이번 다복몰 런칭은 의료현장에서 제품 활용에 편리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환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보조기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메디칼트리뷴(http://www.medical-tribune.co.kr)